[브라이튼 공신력 최고 기자 트윗] 브라이튼은 황희찬에 확실한 관심;

MHYPm549 0 8 01.14 10:13

황라이튼.jpg [브라이튼 공신력 최고 기자 트윗] 브라이튼은 황희찬에 확실한 관심;


앤디 네일러 기자는 브라이튼의 공신력 최고 기자입니다.


이번 시즌 브라이튼의 이적 시장 목표는 ' 빠르고 어린 버전의 글렌 머리 ( 스트라이커 ) 찾기였습니다.


그래서인지 많은 스트라이커와 링크가 떴었는데, 앤디 네일러 기자는 항상 링크 뜬 선수들이 절대 안온다고 말해왔습니다.


그런데 이번 이적시장에서 처음으로 브라이튼이 관심있다고 언급한 선수가 황희찬입니다.



글에 추가적으로 덧붙여 브라이튼이 오랫동안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다고도 언급했고,

디 애슬레틱에 의하면 포터 감독이 지난 달 독일로 넘어가 황희찬의 에이전트와 만나기도 했다고 합니다.



상황이 이렇게 급변하니 무섭네요. 단 한번의 링크도 없었던 선수가, 갑자기 올 가능성이 가장 많은 선수가 되어버렸습니다.


브라이튼 팬으로서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;


브라이튼 관련 질문 환영합니다.



+ 브라이튼이 영입한다면 분명히 어느정도 출장시간은 보장 받을거라 생각됩니다.


이번 시즌 주로 쓰고 있는 전술이 3-4-3과 4-2-2-2인데, 후자를 좀 더 자주 사용합니다.


팀에 스트라이커라고 부를 수 있는 선수가 애런 코널리, 닐 모페이, 글렌 머리 이 셋 뿐인데 글렌 머리는 전술에 잘 맞지도 않고 이번 이적시장에서 황희찬이 온다면 이적이 유력합니다. 코널리는 아직 19살이고, 경험을 좀 쌓을 필요가 있습니다. 결국 믿을 수 있는 스트라이커는 이번 시즌 7골을 기록한 모페이 뿐. 황희찬이 온다면 투톱 설때 코널리를 제치고 모페와 합을 맞출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.




Comments